SIGN UP
|
LOGIN
중앙부처
정치
사회
경제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세종시의회
세종시교육청
대전광역시
행정
정치
교육
충청남도
계룡시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충청남도청
충남도의회
충청남도교육청
포토.영상뉴스
부동산정보
칼럼
연예
제보/문의
검색
SIGN UP
LOGIN
중앙부처
정치
사회
경제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세종시의회
세종시교육청
대전광역시
행정
정치
교육
충청남도
계룡시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충청남도청
충남도의회
충청남도교육청
포토.영상뉴스
부동산정보
칼럼
연예
제보/문의
민간과 함께하는 청렴 및 갑질근절 캠페인 추진
강승일
2022-10-26 15:0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핀터레스트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민간과 함께하는 청렴 및 갑질근절 캠페인 추진
[세종타임즈] 북부지방산림청은 26일 강원도 춘천 소양호 주변에서 춘천 생명의 숲과 함께 청렴 및 갑질근절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추진했다.
민관 합동으로 소양호 주변 정화 활동과 도시숲 내 유해식물 제거를 실시하고 리플렛 등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청렴한 산림문화를 민간으로 확산하고자 노력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싫어요!
0
RELATED NEWS
반도체클러스터 ‘ 수도권배제 ’ 조항 제외 … 이언주 의원 숨은 노력 있었다
문진석 의원, 올해에만 4개 AI공모사업 천안 유치 확정
소병훈 의원, ‘청소년 약물과다복용 예방법’ 대표발의
김은혜 의원 ‘6·25전쟁 왜곡방지법’ 대표발의
MORE NEWS
제5차 북한 사이버 위협 대응 한미일 외교당국 간 실무그룹 회의 개최
제5차 우크라이나 복구회의 참석
「제2차 팍스 실리카 서밋」 참석
AI·인구 대전환 시대, 미래 사회보장 해법 찾는다 ‘제1차 미래사회보장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