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막

24개 직종 224명 참가, 3일간 열띤 경쟁 펼쳐

배경희 기자

2026-06-24 08:23:36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막

 

 


[세종타임즈] 대전시는 24일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에서 ‘2026 대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가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4개 직종에 224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술과 역량을 선보인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부산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최우경 대전시 복지국장은 “‘장애인기능경기대회’는 장애인의 우수한 기능과 잠재력을 보여주는 뜻깊은 무대”며 “참가 선수들이 그동안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