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년 연속 “그린홈 으뜸아파트” 선정 쾌거

내포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2023년 그린홈 으뜸아파트 분양부문 선정

강승일

2023-09-06 09:23:36




2년 연속 충남도에서 주관하는 “그린홈 으뜸아파트”공모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사진=홍성군)



[세종타임즈] 홍성군이 2년 연속 충남도에서 주관하는 “그린홈 으뜸아파트”공모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그린홈 으뜸아파트는 살기 좋은 주거문화를 조성하고 공동주택 입주민 간 화합과 공동체 문화 조성 및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사업으로 매년 분양부문 2개 단지와 임대부문 1개 단지 등 총 3개 단지를 선정한다.

올해 그린홈 으뜸아파트로 선정된 내포 경남아너스빌 아파트는 공동주택 단지 내 관리 투명성과 안전관리 및 시설유지관리, 공동체 활성화 등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분양부문에서 영예를 안아 시상금 3000만원과 인증 동판을 수여받는다.

그린홈 으뜸아파트는 사용검사 후 5년 이상 경과된 공동주택단지를 대상으로 서면 평가와 현지 평가를 통해 관리투명성 시설안전 및 유지관리 공동체 활성화 재활용 및 에너지절약 육아·고령 친화 등의 5개 항목을 기준으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들의 엄정하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복인한 허가건축과장은 “경남아너스빌 아파트가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그동안 애써 주신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님과 관리사무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살기좋은 공동주택 주거문화 정착을 위해 입주민의 공동체활성화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