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희 홍성부군수 소규모 행사 ‘안전사고’ 예방 대책을.

조광희 홍성부군수 간부회의 주재, 다이어트 예산편성 주문

강승일

2023-09-11 10:52:19




조광희 홍성부군수 소규모 행사 ‘안전사고’ 예방 대책을.



[세종타임즈] “가을철을 맞아 산발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소규모 축제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해 안전사고 없는 홍성군을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조광희 홍성부군수는 11일 오전 군청 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지난 주말을 시작한 남당항 대하축제장에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소규모 행사 또한 산발적으로 열리는 만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특히 조 부군수는 “정부의 긴축재정기조에 맞춰 1,000억원을 삭감해 예산을 편성하기 위해서는 부서장님들의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며 정부와 도의 일몰제 사업을 확인해 불필요한 재정지출을 줄여 나가자고” 말했다.

이와 함께 조 부군수는 “2023년 충남도 시군합동평가를 대비해 부서별 우수사례에 대한 벤치마킹 등 정성지표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정량평가는 현재 추진실적의 기조를 유지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밖에도 제298회 홍성군의회 임시회 현장방문시 부서장들이 현장에서 주민들이 이해가 될수 있도록 어려운 행정용어를 순화해서 설명할 것과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사업이 진행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끝으로 이용록 홍성군수님께서 유네스코 아동친화도시관련 해외출장중인 만큼 행정에 공백이 없도록 부서장들과 읍면장들이 빈틈없는 현안사업과 금산군에서 열리는 충남도민체전에 대한 관심도 당부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