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과 연계한 SNS 서포터즈 ‘팸투어’ 진행

홍성 서해랑길63코스,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등 관광콘텐츠 홍보

강승일

2023-11-03 09:13:09




홍성군청사전경(사진=홍성군)



[세종타임즈] 홍성군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3일부터 개최된 ‘글로벌 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과 연계해 제6기 홍성군 SNS 서포터즈 20여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3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그동안 군정 소식과 행사, 관광지 등 홍성의 다양한 모습을 홍보해 준 SNS 서포터즈를 격려하고 서포터즈가 직접 바베큐페스티벌을 체험 및 경험해 홍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팸투어는 서해안을 따라 산책하고 촬영한 사진을 활용해 그림을 그리는 홍성 서해랑길 63코스 어반스케치 트래킹과 남당항의 명소인 남당노을전망대, 속동전망대,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등 홍성군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고 바베큐페스티벌을 체험·취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글로벌 바베큐페스티벌 현장에서 서포터즈들은 다양한 체험을 이어가며 열띤 취재를 펼쳤다.

팸투어에 참여한 노해림 서포터즈는 “팸투어가 축제와 함께 진행되어 축제장 이곳저곳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였다”며 “앞으로도 홍성군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팸투어를 통해 SNS 서포터즈가 취재한 홍성의 관광명소와 축제는 홍성군 공식 SNS 채널과 서포터즈 개인 SNS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