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개최

2024년도 상반기 발전기금 기부 누적금 1억원 1명, 누적 및 일시금 1천만원 이상 총 8명

이정욱 기자

2024-06-25 17:34:16

 

 

 

[세종타임즈] 국립공주대학교가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2024년도 상반기 (재)국립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를 25일 개최했다.

 

2024년도 상반기 합동기탁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5월 31일 기준 발전기금 기부금 누적액 1억원 이상 2명, 누적 및 일시금 1천만원 이상 7명의 고액기부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누적액 1억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국립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장민호 교수, 천안공과대학 전의식 교수이며, 1천만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인문사회과학대학 정환영 교수, 자연과학대학 박상혁 교수, 예술대학 김미림 교수, 사범대학 교육학과 주재혜 동문이다.

 

특히, 기관 및 단체로 세원인재육성문화재단(이사장 이하나), ㈜지엠바이코스(대표 문서환), 준원퍼니쳐(대표 박정주)가 포함되어 각각 1천만원 이상 고액을 대학 발전 기금으로 기탁했다.

 

임경호 총장은“대학 발전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큰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라며“국립공주대가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전통의 시작으로 우뚝 성장하여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 대학으로 나아가고, 충남 거점 국립대학교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 및 시설확충, 연수 및 연구 활동 지원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위치한“국립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여 기탁자분들의 높은 뜻을 기억하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