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여름철 어린이 놀이 공간 곰나루 수영장과 금학생태공원 썰매장 개장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 안전관리와 위생관리에 만전

강승일

2024-07-11 09:32:44

 

 
공주시, ‘곰나루 어린이수영장·사계절 썰매장’ 13일 개장


[세종타임즈] 공주시는 여름철 어린이들을 위한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 공간 제공을 위해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과 금학생태공원 사계절 썰매장을 오는 13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로, 시민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장 기간은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이용 대상은 5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로, 7세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이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다.

 

금학생태공원 사계절 썰매장의 이용요금은 16세 이상은 1만원, 16세 미만은 6천원이며, 공주시민과 온누리 공주시민은 50% 할인된다. 이는 많은 가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조치이다.

 

반면,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 시설 모두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상 안전요원과 보건 요원을 상시 배치해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전병윤 시설관리사업소장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안락한 휴식공간이 되도록 안전관리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은 깨끗하고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물놀이 기구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금학생태공원 사계절 썰매장은 여름철에도 시원한 썰매 타기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자연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개장은 공주시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여름철 놀이 공간을 마련해 주는 좋은 기회로, 많은 시민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주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공주시의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과 금학생태공원 사계절 썰매장에서 어린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 공주시는 이러한 시설들을 통해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