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월 28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2025년 지원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충남 지역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지원 사업을 안내하고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팁스 프로그램 △글로벌 진출 지원 △투자 지원 △개방형 혁신 지원 △판로개척 △창업-기술사업화 지원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 등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특히 사업 담당자들이 직접 나서 상세한 지원 내용을 설명하며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설명회 이후에는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참석자들은 센터 담당자들과 개별 상담을 진행하는 등 사업 지원 절차와 기대 효과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를 이어갔다.
충남창경센터는 이를 통해 창업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면밀히 파악했으며 맞춤형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충남창경센터 강희준 대표이사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창업자들이 센터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한눈에 파악하고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창업 지원을 확대해 충남의 혁신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창경센터는 창업자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투자 유치, 글로벌 진출, 기술사업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원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