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소집해제 후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뜨거운 인기 증명’

아이콘 김진환, 팬 서비스+적극 소통 빛난 팝업스토어 ‘행복한 추억 선사’

2025-05-12 10:38:42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세종타임즈] 그룹 아이콘 김진환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진환은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에버라인 스토어에서 ‘2025 JAY’s POP-UP STORE [JAY’s Space]’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김진환이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특히 행사장 곳곳에 김진환의 취향이 묻어나는 공간 연출이 펼쳐져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공개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섬세한 팬서비스와 특별한 이벤트로 보답하며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군복무 이후 팬미팅 투어 개최 소식을 전한 데 이어 팝업스토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진환. 국내외로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며 그동안의 공백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진환은 오는 31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BLUE MOON JAY FANMEETING TOUR 2025 WELCOME BACK IN SEOUL ’을 개최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