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 세종점, 2,400만 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저출산 극복 ‘훈훈한 나눔’

세종시가족센터 통해 취약계층 아동·다문화가정에 전달…“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만들고 싶다”

이정욱 기자

2025-07-29 19:36:52

 

 

 

 

베네피아 세종점, 2,400만 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저출산 극복 ‘훈훈한 나눔’

 

[세종타임즈]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유아용품 전문점 베네피아 세종점(대표 김윤봉)이 2,400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지난 7월 28일 열린 ‘유아용품 전달식’에는 김윤봉 대표를 비롯해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하미용 세종시가족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물품은 28종으로 세종시가족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과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윤봉 대표는 “세종은 아이들이 많은 도시지만, 육아용품이 부족한 가정도 분명 존재할 것”이라며 “아이를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는 과거에도 보육원에 내복과 생필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하미용 센터장은 “쌍둥이 가정까지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유아용품을 지원받아 매우 감사하다”며 “요즘같이 모든 것이 부담되는 시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희정 사무처장은 “아이들은 빠르게 자라 다양한 유아용품이 필요한 만큼, 이번 기부는 매우 시의적절한 나눔”이라며 “세종모금회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아 세종점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오는 9월 말까지 10% 할인 충전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베이비.베네피아 세종점’(https://cafe.naver.com/kyb703?tc=shared_li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